국내맛집

프레시밀 애호박 된장찌개 내돈내산 삼겹살이랑 같이 먹은 후기

mukchu 2026. 5. 25. 16:35

집에서 삼겹살이랑 항정살 구워먹는 날 🍖
국물 없으면 뭔가 아쉬워서
로켓프레시로 프레시밀 애호박 된장찌개 같이 주문해봤어요 👀

쿠팡 할인하길래 그냥 담아본건데
생각보다 괜찮았음ㅋㅋ

구성은 애호박, 감자, 양파, 팽이버섯, 두부 들어있고
재료 상태도 나쁘지 않았어요

밀키트라 엄청 간단함 😂

야채 썰고 바로 끓이는중 🍲
삼겹살도 같이 굽기 시작했는데
이때부터 냄새 조합 미침ㅋㅋ

된장 양념 넣고 끓이는데
약간 집된장찌개 느낌 나더라구요 👀

고깃집 스타일처럼 엄청 자극적인 느낌보다
멸치육수 넣고 끓인 것처럼 국물이 시원한 느낌!

애호박, 감자 먼저 넣고 보글보글

양파도 넣고, 새송이버섯도 넣고

팽이버섯 넣고 더 끓였어요
버섯 들어가니까 국물이 더 시원해요

청양고춧가루 넣으면 칼칼해서 더 맛있어요

두부까지 넣고 완성 🤤
보글보글 끓는데 그냥 밥 생각나는 냄새ㅋㅋ

삼겹살 한점 먹고 된장찌개 한입 🍖🍲
이 조합은 진짜 못참죠…

특히 항정살 먹고 국물 떠먹으니까
느끼한거 싹 잡아줘서 계속 들어감ㅋㅋ

결국 밥까지 순삭 😭

총평 😎
밀키트인데 생각보다 집밥 느낌 잘 나서 만족!
멸치육수 느낌 나는 시원한 된장찌개 스타일이라
삼겹살, 항정살이랑 진짜 잘 어울렸어요 👀